본문 바로가기

유용한 정보

클래시오브클랜 계정 추가방법

클래시오브클랜 계정추가 방법

요즘 가장 빠져있는 모바일 게임은 '클래시오브클랜'입니다. 처음엔 대기시간이 길어서 재미가 없었으나 하면 할 수록 재미있는 게임인것 같네요. 근데 하다보니까 마을 이름을 변경하고 싶다던지, 또 다른이유에서 새로 하나 만들어서 다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구글 계정을 삭제하고 싶었는데 삭제방법은 없는건지.. 계정삭제는 나중에 다시 알아보기로 하고 일단 구글 새 계정을 추가했습니다. 두 계정으로 번갈아가면서 하니 또다른 재미가 되었네요

 

 

 

 

클래시오브클랜 계정 추가방법은 간단한데요

기존 게임을 삭제하고 새로 어플을 다운받아 실행시키면 첫 화면이 뜨는데 위에 로그인으로 들어갑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원래 한개의 계정이 나타나는데 저는 이미 추가를 한상태라 두개의 계정이 나타나네요

계정추가를 선택하고 확인 눌러주세요

구글 계정을 새로 추가하고 로그인하면 됩니다. 그럼 두개의 계정으로 게임을 할 수가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다음은 클래시오브클랜을 두개 계정으로 게임하는 방법입니다.

기존에 사용하던 계정으로 들어간 후 설정 - 로그인 화면으로 들어가 로그아웃을 해줍니다.

다시 로그인을 누르면 계정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사용하고싶은 계정으로 들어가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다른 계정으로 들어갈 때 나오는 화면입니다. '승인'을 입력해도 마을 정보는 삭제가 되지 않습니다.

처음엔 삭제될까봐 아쉽기도 해서 고민했지만 삭제는 안되더군요

여러계정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더 재밌는 게임 즐기길 바랍니다.